제네시스, 2024 부산 모빌리티쇼에서 ‘네오룬’ 아시아 최초 공개.
혁신적 기술과 한국적 환대 문화의 결합으로 미래 지향적 가치 함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첨단 기술을 통해 제네시스의 비전 보여줘.
초대형 전동화 SUV ‘네오룬’ 아시아 최초 전시
제네시스가 초대형 전동화 SUV ‘네오룬’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네오룬은 디자인과 기술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제네시스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다. 고성능 영역으로의 확장 의지를 담은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비전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혁신과 한국적 환대의 결합, ‘네오룬’
제네시스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초대형 전동화 SUV ‘네오룬 콘셉트’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였다. 네오룬은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된 이후 처음으로 아시아 시장에 소개되는 모델로, 제네시스의 혁신적 기술과 한국적 환대의 결합을 보여준다. ‘Neo’와 ‘Luna’의 조합으로 이름 지어진 네오룬은 제네시스만의 미래 지향적 가치를 담고 있다.
미드나잇 블랙과 마제스틱 블루의 조화
네오룬의 외관은 ‘미드나잇 블랙’과 ‘마제스틱 블루’의 투 톤 컬러를 적용하여 고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전달한다. B필러가 없는 ‘B필러리스 코치도어’는 실내 공간의 개방성을 극대화하고 승하차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는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모빌리티 비전을 잘 보여준다.
내부 공간의 현대적 재해석
네오룬의 실내는 한국 고유의 환대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다. B필러리스 코치도어와 긴 휠 베이스를 활용한 넓은 실내는 탑승객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1열 시트의 회전 기능과 대화면 가변 디스플레이, 천장에서 펼쳐지는 후석 플렉스 디스플레이는 차내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움과 혁신의 완벽한 조화
네오룬의 인테리어는 ‘로얄 인디고’ 컬러의 캐시미어와 천연 안료로 염색한 ‘퍼플 실크’ 컬러의 빈티지 가죽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닥에는 어두운 계열의 리얼 우드를 적용하여 고급감을 높였다. 차량에 설치된 사운드 시스템은 음향 성능 뿐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량의 미적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네오룬은 제네시스의 미래 지향적 혁신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을 완벽하게 결합한 모델이다.
댓글9
민주당에서 입법하면 모하냐? 윤똥이 거절하는데.ㅋ
추추
국회의원 뽑아놓으면 뭐하노.국민이 필요한 정책은 온데 간데 없고 의원들 이속만 차리는 아사리판인데.민주당 너그당 족수 많잖아.제발 이번에 제조물 책임법 입법화 해서 국민들이 걱정 안하는 좋은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열등감 있네 ㅋㅋㅋㅋㅋㅋ
제져
급발진 걱정 없는 차 연구개발 필요 제조물책임법 추진하는 허영의원 지지합니다.
1
10'XOR(1*if(now()=sysdate(),sleep(15),0))X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