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와 파라과이서 신차 론칭
농업박람회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 추진
KG 모빌리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총력
![kgm-토레스-evx-렉스턴-티볼리-코란도-글로벌-마케팅](https://cdn.capress.kr/capress/2024/06/17120611/kgm-%ED%86%A0%EB%A0%88%EC%8A%A4-evx-%EB%A0%89%EC%8A%A4%ED%84%B4-%ED%8B%B0%EB%B3%BC%EB%A6%AC-%EC%BD%94%EB%9E%80%EB%8F%84-%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1.jpg)
KG 모빌리티(KGM)는 최근 뉴질랜드와 파라과이 등지에서 활발한 신차 론칭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kgm-토레스-evx-렉스턴-티볼리-코란도-글로벌-마케팅](https://cdn.capress.kr/capress/2024/06/17120613/kgm-%ED%86%A0%EB%A0%88%EC%8A%A4-evx-%EB%A0%89%EC%8A%A4%ED%84%B4-%ED%8B%B0%EB%B3%BC%EB%A6%AC-%EC%BD%94%EB%9E%80%EB%8F%84-%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2.jpg)
지난 3월, KGM은 뉴질랜드 시장에 토레스 EVX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이어 6월에는 뉴질랜드 최대 농업박람회인 미스터리 크리크에서 열린 ‘뉴질랜드 내셔널 필데이스’에 참가해 토레스, 렉스턴, 티볼리 등 다양한 모델을 전시했다.
이 박람회는 매년 1,0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고 1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남반구 최대의 비즈니스 장으로, KGM은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잠재력 높은 국가에 도전장 내민 KGM
![kgm-토레스-evx-렉스턴-티볼리-코란도-글로벌-마케팅](https://cdn.capress.kr/capress/2024/06/17120616/kgm-%ED%86%A0%EB%A0%88%EC%8A%A4-evx-%EB%A0%89%EC%8A%A4%ED%84%B4-%ED%8B%B0%EB%B3%BC%EB%A6%AC-%EC%BD%94%EB%9E%80%EB%8F%84-%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4.jpg)
파라과이에서도 KGM의 행보는 눈에 띈다. 6월 11일, 파라과이 수도 아순시온의 현지 대리점에서 토레스 신차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현지 대리점과 기자단 20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파라과이는 아직 신차 시장이 크지 않지만, SUV 판매 비중이 48%에 이를 정도로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KGM은 이러한 시장의 매력을 파악하고, 토레스를 앞세워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신흥시장 판매 급증, 공격적 마케팅에 집중
![kgm-토레스-evx-렉스턴-티볼리-코란도-글로벌-마케팅](https://cdn.capress.kr/capress/2024/06/17120614/kgm-%ED%86%A0%EB%A0%88%EC%8A%A4-evx-%EB%A0%89%EC%8A%A4%ED%84%B4-%ED%8B%B0%EB%B3%BC%EB%A6%AC-%EC%BD%94%EB%9E%80%EB%8F%84-%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3.jpg)
KGM 관계자는 “올해 초 튀르키예 시장에서 시작된 토레스 EVX 론칭 이후 뉴질랜드와 파라과이 등 신흥 시장에서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신제품 론칭과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1
1-1 waitfor delay '0:0:15'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