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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스 880만” 레인지로버 SUV, 이 정도면 현실 드림카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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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250 다이내믹 SE, 접근성 높여.
P400 다이내믹 HSE, 첨단 기술 집약.
레인지로버 벨라, 디자인상 수상.


신형 벨라 출시, 880만원 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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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벨라 페이스리프트 예시 – 출처 : JLR

JLR코리아가 1일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모델은 P250 다이내믹 SE와 P400 다이내믹 HSE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된다.
■ P250 다이내믹 SE : 9010만원
■ P400 다이내믹 HSE : 1억 2420만원

P250 다이내믹 SE 트림은 2024년형 대비 880만원 인하된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반면, P400 다이내믹 HSE 트림은 픽셀 LED 헤드라이트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대거 적용되는 등 소비자들의 여러 니즈를 충족시키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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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벨라 페이스리프트 예시 – 출처 : JLR

특히, 어댑티브 드라이빙 빔과 다이내믹 벤드 라이팅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주행 시 우수한 시야를 제공한다.

강력한 성능, 역동적인 감성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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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벨라 페이스리프트 예시 – 출처 : JLR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뉴 레인지로버 벨라는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을 적용해 효율성을 높였다. 이 기술은 감속 시 에너지를 회수해 48V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한다.

P400 다이내믹 HSE 트림은 6기통 3.0ℓ 인제니움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 최고출력 400PS, 최대토크 56.1㎏·m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 트림은 최고속도 시속 250㎞, 0-100㎞/h까지 5.5초가 소요된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와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초당 500회 휠 움직임, 100회 차체 움직임을 모니터링해 승차감과 핸들링을 개선한다.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은 최대 251㎜까지 지상고를 조절한다.

기본 트림도 넉넉한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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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벨라 페이스리프트 예시 – 출처 : JLR

P250 다이내믹 SE 트림은 4기통 2.0ℓ 인제니움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 최고출력 250PS, 최대토크 37.2㎏·m의 성능을 낸다. 최고속도는 시속 217㎞, 정지 상태에서 0-100㎞/h까지 7.5초가 걸린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2018년 월드 카 어워드에서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상을 수상한 모델로, 모던하고 우아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력을 자랑한다. 적당한 사이즈와 디자인, 성능, SUV 트렌드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모델로 올해 역시 준수한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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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수림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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