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인천국제공항에 뜬 기아 EV9, 독창적인 탑승 체험 부스 화제!!

박도윤 에디터 조회수  

기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새로운 체험형 전시부스 오픈.
서아키텍스의 독창적 전시부스로,
관람객에게 비일상적 경험 제공.


인천공항에서 만나는 기아의 새로운 공간

기아 EV9 이미지 – 출처 : 카프레스

기아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H구역 인근에 위치한 전시부스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방문객들은 차량을 직접 탑승해 볼 수 있게 되어, 기아 브랜드와 상품을 보다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전시 중인 차량은 기아의 E-GMP 기반 플래그십 SUV EV9이다.

서아키텍스가 설계한 독창적 전시부스

인천공항 속 기아의 체험형 전시부스 – 출처 : 기아

이번 전시부스는 서아키텍스가 기아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설계했다. ‘Movement to Inspiration(움직임에서 영감으로)’이라는 전시 콘셉트를 반영하여, 여행객들이 여행을 시작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슈퍼미러와 LED스크린이 결합된 더블스킨 구조는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창출한다.

비일상적 경험을 제공하는 슈퍼미러와 LED스크린

인천공항 속 기아의 체험형 전시부스 – 출처 : 기아

부스 벽면은 세밀하게 타공된 슈퍼미러와 LED스크린이 결합된 더블스킨 구조로 설계되었다. 슈퍼미러는 다양한 각도에서 공간을 반사하여 전시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고, LED스크린에서는 동적인 아트워크가 송출되어 관람객에게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 아트워크는 자연의 추상적인 움직임을 표현하며 차량이 마치 공간을 달리는 듯한 장면을 연출한다.

전문 도슨트와 함께하는 고객 소통

인천공항 속 기아의 체험형 전시부스 – 출처 : 기아

기아는 전시부스에서 2개국어가 가능한 전문 도슨트를 상주시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고객 소통을 지원한다. 방문객들은 차량 정보, 브랜드 및 부스 디자인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시승 신청 및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기아는 이번 전시부스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영감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관련기사

author-img
박도윤 에디터
content@capress.kr

댓글0

300

댓글0

[자동차 뉴스] 랭킹 뉴스

  • 메르세데스-S-클래스---AMG-쿠페---마이바흐-쿠페---코치빌트
    "롤스로이스급 벤츠 나오나?" 마이바흐, AMG 버전 S클래스 2도어 쿠페 유출!
  • 폭스바겐 티록 - 티구안 스타일 - 소형 SUV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천만원대 수입 SUV!" 티구안 동생, 국산차 가격으로 국내 출시되나?
  • 렉스턴 2025 - 렉스턴 스포츠 - SUV 시장 - 스페셜 에디션
    "싼타페·쏘렌토에 질린 아빠들" 3천만원대 정통 프레임 바디 SUV로 넘어갈까?
  • 제네시스-GV70EV-일렉트리파이드-SUV-전기차
    "독삼사 왜 사냐" 제네시스, GV70 EV로 벤츠, 아우디 때려잡는다!
  • 2025 폭스바겐 아틀라스 - 3열 SUV - 가족 SUV - SEL 프리미엄
    "가격 올린 팰리세이드 비상!" 국산차 가격 7인승 SUV 몰려온다
  • KGM-수소-피니아-친환경차-디젤기반
    "한국, 이러다 세계 1등?" KGM, 현대차 따라잡는 신기술 연구 들어간다!

공유하기

0

adsupport@fastview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