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8월 프로모션 진행중
트랙스 크로스오버 등 주요 모델 대상
이율 낮춘 구매조건 주목
쉐보레 8월 프로모션 진행중
쉐보레가 8월에도 무더위를 날려줄 특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현금 지원 혜택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고객에게는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 5.2% 이율(선수율 20%)로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대 1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쉐보레 오너, 추가 지원금 혜택
이와 더불어,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5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기량 1,600cc 이하의 경소형차를 보유한 고객은 20만 원의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2025년형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콤보 할부를 통해 50만 원의 현금 지원과 함께 5.9% 이율로 최대 36개월, 6.5%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올 뉴 콜로라도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최대 400만원 할인, 일시불 구매 실제로 할까?
이외에도 트래버스와 타호, 그리고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현금 지원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사업자 및 레저 스포츠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고객은 추가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트래버스 일시불 구매시 최대 300만원 할인, 타호 일시불 구매시 최대 40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쉐보레는 8월 18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차량 무료 탈취 서비스와 장우산, 해변용 파라솔, 그늘막 텐트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수해 피해를 입은 차량을 가진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50만 원의 지원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