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트림 구성으로
고객 요구에 맞춘 QM6 SP,
특별 프로모션 혜택까지.
2025년형 뉴 르노 QM6 SP 출시
르노코리아가 2025년형 중형 SUV ‘뉴 르노 QM6 SP’ 모델을 출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출시된 모델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가솔린 GDe RE △LPG LPe RE △LPe LE △QUEST 밴 등 네 가지 트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QUEST 모델은 기존의 밴 단일 트림에서 벗어나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해졌다.
가장 인기가 높은 GDe와 LPe RE 트림은 필수 사양을 중심으로 구성해 가격을 125만 원 인하한 3095만 원에 책정했다. 7월 구매 시 RE 트림은 100만 원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으로 2995만 원에, LPe LE 트림은 200만 원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으로 264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QM6 퀘스트,
다재다능한 화물차로 인기
QM6 퀘스트는 QM6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QM6 LPe의 편안한 승차감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비즈니스 목적은 물론이고, 레저와 일상에서도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 구성이 큰 특징이다.
외관은 기존 QM6와 같지만, 2열 시트를 없애 1413L의 넓은 공간을 확보하면서 짐을 많이 실어야 하는 자영업자나, 자전거 등 부피가 큰 용품으로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QM6 퀘스트는 바닥 평탄화가 필요 없어서 ‘차박’에 유리하다.
르노코리아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6%의 응답자가 주중에는 비즈니스 용도로, 주말에는 레저 및 일상 용도로 QM6 퀘스트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 모델은 화물차 혜택이 적용된다. 경유차를 폐차하고 구매할 경우 최대 800만 원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으며, 개별소비세와 교육세 면제 등 다양한 세제 혜택도 제공한다.
최신 디자인과 기술로 무장한 뉴 QM6
뉴 르노 QM6 2025년형 SP 모델은 새틴 크롬 엠블럼,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데코 등의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를 통해 최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QM6의 합리적인 구성을 극대화했다. QM6는 그동안 정숙성, 경제성, 주행 안정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QM6 LPG 모델은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탱크(DONUT®)를 탑재해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특허받은 플로팅 설계 고정기술은 후방 충돌 시 높은 안전성을 제공하며, 소음진동(NVH) 억제력도 뛰어나다.
뉴 르노 QM6 2025년형 SP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9
ㅇㅇ
양심적으로 페리라도 좀 해라 sm qm 시리즈 디자인 하나로 몇년을 우려먹냐 ㅋㅋㅋ 안그래도 디자인 우려먹기가 안팔리는 이유 중 하난데 25년 형도 페리라도 안했다면 팔 생각 없는거지 ㅋㅋ
작다
굳이 저가격애 놀림 당하고 사고 싶진않은데?? 돈 더 모아서 더 좋은 현기차로 가겠닼ㅋㅋㅋ
이차타면 6.9 인증
이차타면 6.9
알디라
제목보고 ..푸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