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콜레오스 잔가보장 최대 80%
245PS, 15.7km/L 연비 강점
다양한 편의 기능과 인테리어 옵션 제공
그랑 콜레오스 감가보장
파격적인 조건
르노코리아가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 잔가보장율을 제공한다.
이번 잔가보장 서비스는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해 운행한 후 차량을 반납하고 르노코리아의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최대 80%에 달하는 잔존가치를 보장한다는 내용이다.
잔가보장율은 최대 80%에서 시작해 주행 거리와 보유 기간에 따라 달라지며, 최장 5년까지 적용된다.
□ 1년차, 1만~1만5천km 주행 : 75% 보장
□ 5년차, 7만~7만5천km 주행 : 50% 보장
차 자체는 괜찮다. 성능도 이만하면 합격점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합산 출력, 245 PS에 달한다. 연비는 복합 15.7km/l이며 도심 주행 시 최대 75%까지 모터만 이용할 만큼 매우 효율적이다. 한편 2.0 가솔린 터보 모델도 있는데, 211PS – 33.1㎏f·m 성능을 발휘해 경쾌한 주행감을 기대할 수 있다.
가격은 하이브리드 모델 기준 테크노 트림 3777만 원, 아이코닉 트림 4152만 원, 에스프리 알핀 4352만 원이다.
사이즈는 전장 4,780mm, 축거 2,820mm이며, 2열 레그룸을 320mm까지 뽑아내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각종 사양 역시 만족할 수준
차량의 인테리어는 나파 인조가죽, 스웨이드, 알칸타라 등의 고급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에스프리 알핀 트림에서는 프랑스 국기를 형상화한 스티어링 휠과 팔걸이, 블루 컬러의 실내 장식과 안전벨트가 포함된다.
첨단 주행 및 일반 편의사양을 살펴보면, ADAS, 풀 오토 파킹 시스템, 클리어뷰 트랜스페어런트 섀시, 프리미엄 보스 사운드 시스템 등의 편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차 자체는 괜찮지만 ‘브랜드 인식’면에서 치명타를 입은 상황이다. 과연 이번 감가 보장 혜택이 구매로 이어질 수 있을 지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다.
댓글29
이래도 산다고??
asf
그손 못잃어
차를 구매할때 성인지감수성으로 차를 사도록해라. 특히 현기차들은 . 차야 성능과 디자인 취향으로 고르면 그뿐. 손가락에 뭔일이 있어? 그런건 관심 없다. 그런데 전시장 가보니 화이트 이거 디자인이 심상치 않던데. 투박함이 안보인다. 출시되서 도로에ㅜ많이 다니고 성능에 결함이 없다면 르노이름에 걸맞게 대박칠것 같은, 편의사양도 좋고.
보르노 사면 호구 인증인데 살 머저리들이 있겠냐?
장점 많아 구매 고려하다 손가락때문에 접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