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언’, KGM의 새로운 도심형 SUV
사전 예약 5만 5,000대 기록
본 계약 진행 및 고객 혜택 제공
KGM, ‘액티언’ 본 계약 진행
사전 계약에서만 5만 5천대 기록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스타일리시한 SUV ‘액티언’의 모든 정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액티언’의 가격은 3,395만 원에서 3,649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사전 예약만으로 5만 5,000대를 기록해 KGM 창사 이래 최고의 성과를 달성했다. KGM은 12일부터 액티언의 본 계약을 진행하기로 했다.
‘액티언’은 1세대 모델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도심형 SUV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공간 효율성을 자랑한다.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 ‘액티언’은 기본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모두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고객 인도는 8월 2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강인한 디자인 특징, 편의성 높은 인테리어도 돋보여.
‘액티언’의 외관은 긴 차체와 낮은 루프, 넓은 차폭으로 안정감을 제공하며, LED 주간주행등(DRL)과 다이아몬드 컷팅 휠이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건곤감리 4괘’ 의 전면부 등 KGM 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겨진시그니처 모습 또한 돋보인다.
인테리어는 와이드한 공간감과 슬림&와이드 콘셉트를 적용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KGM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아테나 2.0’이 탑재되어 사용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외에도 일상은 물론 레저 활동에도 충분한 공간 활용성 등 SUV 명가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친환경 파워트레인, 저공해 3종 인증 획득
‘액티언’의 파워트레인은 친환경 1.5ℓ 터보 가솔린 엔진(e-XGDi150T)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가 매칭되어 170마력의 최고출력과 28.6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이는 기존 엔진 대비 출발 시 가속 성능을 10% 향상시킨 결과이다. 연비는 복합 11km/ℓ를 기록하며, 저공해 3종 자동차 인증을 받아 다양한 공공 혜택을 제공한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차별화된 도심형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KGM의 SUV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수요 상승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계약은 전국 270여 개 대리점과 KGM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KGM은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비대면 구매 성향이 강한 젊은 층의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