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백종원의 차
패밀리카로 제격,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재산 2000억 원 재벌의 검소한 선택
백종원이 선택한 자동차, 어떤 매력이 있을까?
최근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가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백종원에 대한 관심도 다시 높아졌다.
재산이 2000억 원으로 추정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 연구가이자 사업가인 백종원이 선택한 차는 과연 무엇일까?
백종원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오너로 비즈니스 용도와 가족용 모두에 적합해 다둥이 아빠 백종원의 생활과 잘 맞아 떨어진다.
레인지로버 보그 트림으로 추정되는 백종원의 차량은 3.0L V6 디젤 엔진이나 4.4L V8 디젤 엔진을 탑재해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며, 이를 통해 장거리 주행에서도 부드러움과 안정적임 제공한다.
최첨단 기능에 냉장고까지 백종원 스타일에 딱!
2억 5,000만원대로 알려진 백종원이 선택한 레인지로버는 프리미엄 가죽 시트와 우드 트림 인테리어,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 등의 럭셔리한 요소들이 가득하다.
또한 대형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메리디안 사운드 시스템은 백종원이 이동 중에도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레인지로버는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이 탑재되어 있어 도심 주행은 물론이고 다양한 지형에서도 탁월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온열/통풍 시트 기능을 통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방송에서 그는 종종 자신이 타고 있는 차량의 스마트 트렁크와 냉장고 등 넓은 적재 공간을 활용해 사업에 필요한 물품을 옮기며 그 기능성을 강조해 차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고급스러운 삶 속 ‘검소한’ SUV 선택
백종원의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는 단순한 호화스러운 차량이 아니라, 그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충족하는 최적의 선택이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백종원이 선택한 이 차에 대해 ‘생각보다 검소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최고급 SUV지만 고가의 슈퍼카 대신 실용적인 SUV를 선택한 그의 모습에서 비롯된 평가로, “역시 백종원답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1
도토
2억5천만원... 소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