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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뉴스

  • 시트로엥 ë-C3 전기차
    "3천대 이하?" 한국 들어오면 싹쓸이, 시트로엥 가성비 신차 곧 출시 시트로엥의 새로운 전기차, ë-C3가 올해 10월 출시 될 예정이다. 소형 해치백에 속하 중저가 전기차 시장에 돌파구를 마련할 키 역할을 할 것이다. 주행거리는 300km 이상이다. 가격은 3500만원 미만으로 예상되며, 생산단가 절감에 중점을 둔다.
  • 침수 신차
    "할부도 안 끝났는데..." 신차 뽑았다가 오열하는 역대급 상황 서해안의 차량 침수사고는 대조기 때문에 빈번하다. 평택해경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량 방지턱을 도입하였다. 이러한 대책은 차량 침수 사고의 줄임에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이런 노력들이 서해안에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 KG 모빌리티
    "이게 안 망하네" 쌍용차 먹다가 망할뻔한 '이 곳' 역대급 반전 에디슨모터스의 함양 공장이 최근 다시 재가동에 들어갔다. 이곳은 에디슨모터스가 쌍용차 인수에 실패한 이후 자금줄이 막히면서 한동안 생산을 거의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재가동에 필요한 자금을 빌려준 곳이 의외다. 어디였을까? 함께 살펴보자.
  • 전기차
    "2천 중반 최저가" 동남아 필살기, 이쁘긴 한데 잘 팔릴지 의문 빈패스트가 VF3라는 신차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실 차를 보기 전에 '빈패스트'라는 이름부터 낯설 수 있다. 그렇다면 과연 빈패스트는 어떤 곳이며, 이번에 이들이 선보인 VF3는 대체 어떤 차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 현대차 셀투팩 배터리
    "진짜 잘 팔리겠네"현대차, 가성비 신차 필수인 '이 기술' 완성 현대모비스가 전기차 핵심 부품인 배터리 개발에 집중한다. 원통형 배터리와 셀투팩 기술에 주력하여, 전기차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려 한다. 외부에 의존하지 않고, 내부에서 배터리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 "현대차 초비상!" 쉐보레 돈 맛 보더니 결국 '이 차'도 생산 시작 지난 8일, 뷰익 ‘엔비스타’가 GM의 부평공장에서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했다. 지난 2022년 8월 최초 공개된 이 차는 국내에선 신형 트랙스의 파생 모델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이 차는 어떤 모델이며, 어느 시장에 판매가 될까? 함께 살펴보자. 
  • 현대기아차
    “더러워서 안 팔아” 대륙 갑질에 열받은 현대차, 초대박 시장 노린다! 최근 현대차그룹이 중국 대체재로 인도를 적극 공략 중이다. 중국은 미국과 함께 전세계에서 큰 자동차 시장으로 꼽힌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현대차그룹이 이러한 행보를 보인 이유는 뭘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 코나
    "당장 계약 한다" 3천 중반 현대차 '전기 SUV' 역대급 가성비에 난리!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신형 코나 일렉트릭의 국고보조금이 확정됐다. 가격이 확정되며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궤도에 오르게 신형 코나 일렉트릭, 이번 모델의 성능은 어떻게 달라졌을까? 그리고 신형이 나오기 전까진 얼마나 팔렸을까? 함께 살펴보자.
  • 전기차
    "중국이 한국차 이겼네" 전기차 주행거리 실험 공개, 충격적인 결과에 당혹 2023년 노르웨이자동차연맹에서 진행한 전기차 주행거리 테스트 결과가 발표되었다. 테슬라, 니오, 샤오펑 등이 우수한 성과를 보였으며, 기아와 현대차도 무난한 성과를 냈다. 과연 어떤 형식으로 테스트가 이루어졌는지 간단히 알아보자.
  • "아반떼 1천만, 포르쉐 180만" 정부, 7월부터 싹 갈아엎는다 선언! 국산차와 수입차 사고 과실 비율과 수리비의 불합리성에 따른 보험료 부담 문제가 개선될 전망이다. 새로운 규정은 공정한 보험료 할증을 목표로 한다. 과연 이 변화가 국산차 주인의 억울함을 완화할 것인지 기대된다.
  • 폭스바겐
    "이야, 이걸 죽이네" 폭스바겐, 45년 밥줄 '이 차' 단종 폭스바겐이 2030년까지 글로벌 시장에 50%의 전기차 판매를 목표로 설정한 가운데, ‘단종’리스트에 새로운 차가 올랐다. 바로 골프다. 과연 ‘골프’라는 차명은 이대로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걸까? 이와 관련해 함께 살펴보자. 
  • 세금 정부 신차
    "세금 더 뜯어갈게" 정부, 결국 '이 정책' 복구. 신차 가격 올랐다 개소세 인상에 따른 변화와 세제 혜택에 대해 살펴보자. 기획재정부의 세금 정책, 국산차와 수입차의 세금 차이, 그리고 친환경차와 다자녀 가정에 대한 감면 혜택 등을 종합적을 살펴보고 친환경차의 보급과 세제혜택에 대한 정부의 계획도 확인해 보자.
  • 카마로
    "이게 진짜 로망인데..." 5천 초반, 감성은 BMW M 급인 '이 차' 조만간 단종 쉐보레가 '카마로 파이널 컬렉터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에디션은 단종을 앞둔 카마로의 마지막 에디션이다. 양산차로는 마지막 버전이 될지 모를 카마로의 마지막 에디션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함께 살펴보자. 
  • "수소차 초대박 났네!" 현대차, 서울에 있는 '이 차' 싹 바꾼다! 서울시와 현대차가 1300대의 수소버스 도입을 위한 MOU를 체결. 이를 통해 2026년까지 대중교통의 수소버스 전환을 추진하며, 동시에 필요한 수소 충전소를 준비. 이러한 변화는 환경과 에너지 자립을 위한 한걸음이다.
  • BMW 렉서스 수입차
    "요즘 엄청 팔리네" 예비 오너들, BMW·렉서스 신차 계약 급증 수입차 시장에서 독일의 벤츠와 BMW가 강세를 보이지만, 일본 브랜드의 하이브리드 신차가 주목받고 있다. 토요타와 렉서스는 가격 대비 효율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전기차 시대의 도래에 대비하여, 시장 구조 변화를 예측하는 것이 필요하다.
  • "디자인 레전드 온다!" 기아, BMW 8시리즈, 벤틀리 뮬리너 디자이너 영입 최근 기아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추구하기 위해 존 버킹햄을 영입했다. 그의 도전은 기아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로써 기아는 다가오는 미래의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다.
  • "이러면 당장 폐차" 휘발유 차 타시죠? 앞으로 주유소 겁나서 못 갑니다! 내연기관의 종말은 오지 않는 것일까? EU는 얼마 전 2035년부터 내연기관 신차 판매 금지를 최종 확정하면서 예외 규정을 뒀다. 연료로 e퓨얼을 사용하는 내연기관 자동차의 판매는 허용한 것이다. 그런데 유럽에 이어 국내에서도 e퓨얼이 허용될 전망이다.
  • "역시 기아가 근본" 유독 캐스퍼가 레이에 밀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지난해 판매량으로 국내 8위까지 했던 캐스퍼, 올해는 레이에게 다시 밀리는 모양새다. 이러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캐스퍼가 출시 3년 차에 접어들면서 빠진 신차효과도 한몫 했다. 과연 두 차의 판매량은 얼마나 차이 났을까? 함께 살펴보자.
  • 트랙스 토레스 xm3 르노
    "르노 오너들 오열!" 신차 출시 시즌인데 르노만 침묵, 이러다 잊혀질까 난리! 한국의 자동차 제조사들은 새로운 모델을 통해 판매를 늘리고 있지만, 르노코리아는 신차 부재로 판매가 감소하는 추세다. 반면, 한국GM과 KG모빌리티는 각각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토레스 신차를 통해 분위기 전환에 성공했다.
  • "엄청 팔렸네" GM이 공개한 역대급 정보, 현대차 사려다 쉐보레 계약한다 난리! GM 한국사업장의 판매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랙스 크로스오버, 볼트EUV 등 주력 모델들의 실적과 평가도 덩달아 올랐다. 특히 동급 현대차의 모델의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는 호평도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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