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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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엄청 팔리겠네" 신형 티볼리 1천 후반 가격, 역대급 디자인에 초대박 예고! KG 모빌리티의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티볼리'가 출시됐다. 모던하고 강인한 스타일, 풍부한 안전기능,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체적으로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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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취향은 아닌데?" 팰리세이드 상위호환, 5천 중반 '일본 SUV'의 정체 전 세계 자동차 판매에서 SUV 비중이 2년 연속 세단을 제쳤다. 지난 2월 토요타가 미국에서 공개한 그랜드 하이랜더는 이러한 흐름 속에 공개된 신차다. 과연 이 차는 매력이 있을지 주요 항목별로 간단하게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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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머리 잘 썼다" 국내 도입이 시급한 해외 고속도로 '시스템'의 정체 아부다비에서 도입한 고속도로 최저 속도 제한이 안전성 증진에 기여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한국에서도 고속도로 직선화를 통해 교통 흐름과 안전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 간단히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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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사야지" 포드 신차에 테슬라 '이것' 적용, 예비 오너들 대환호! 테슬라와 포드가 전기차 충전망을 놓고 손을 잡았다. 그동안 테슬라는 충전소를 자사 전기차만 충전이 가능한 폐쇄형으로 운영해왔기에, 이 같은 결정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연 테슬라가 입장을 바꾼 이유는 무엇일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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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판매량" 현대차만큼 팔린 토레스, 아빠들은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토레스 인기’가 여전하다. 업계에 따르면 출시 이후 올 4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4만 대가 넘어, 올 1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특히 출시가 1년이 다 되어 가지만, 상승세를 계속 기대해 볼 수 있는 이유가 있다고 한다. 대체 뭘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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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도 이런 짓은 안 해!" 6년째 신차 못받은 테슬라 오너들 오열! 테슬라엔 사이버 트럭 외에도 생산할 것이라는 주장과 달리 기다림만 계속되고 있는 모델이 또 있다. 바로 로드스터다. 신형을 공개한지도 벌써 6년 차에 접어든 상황, 이 차 대체 언제 즈음 생산될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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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랬으면 안 망했지" 포르쉐도 밀리는 3억 후반 이 차 국내 인기 폭발 마세라티의 컨버터블 슈퍼 스포츠카 'MC20 첼로'가 국내에 출시됐다. 공기역학적으로 뛰어난 성능과 폭발적인 가속력,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 차는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춘 차로 주목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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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오너들 초비상!" 내년부터 최악의 법 시작에 이를 어쩌나 난리 '분산에너지 활성화 특별법안'이 통과되면서 전기차 충전료에도 변동이 예상된다. 전기요금을 지역별로 차등 적용하는 이 법안의 통과로 전기차 충전료 역시 지역별로 차등부과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과연 어떤 결과로 이어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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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이러면 계약취소" 포르쉐 예비오너들 내 차 다 썩겠다며 오열 ① 3개월간 3천 대에 가까운 실적 포르쉐가 국내에서 지난 1분기 2천966대가 판매됐다.. 이는 지난해 전체 판매량의 33.09%로 전년 동기 대비 23.32%가 증가한 실적으로, 지난 2014년 포르쉐 코리아 법인 설립 이후 ‘1분기 최다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게 됬다. 특히 일각에선 포르쉐의 차값이 1억 원대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면서도 3천 대에 가까운 판매량에 주목했다. 여기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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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봐, 전기차는 안돼" 하이브리드 신차 초대박, 앞으론 아빠차의 정석 될 듯 국내에서 점유율을 높여가던 전기차가 올해 1분기 한풀 꺾였다. 국산차의 경우 현대차와 기아의 판매량만 봐도 상황이 확연하게 나타난다고 한다. 비슷한 시기 수입차의 경우 상황은 어떨까? 오늘은 이와 관련해 주요 항목별로 살펴보려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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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면 초대박" 테슬라 기가팩토리 한국, 정부까지 작정하고 나섰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테슬라의 인도 기가팩토리 설립 협상이 결렬되었다. 그런데 이와 관련해 새로운 후보지로 한국이 다시 언급이 되고 있다고 한다. 지난해 한차례 이슈가 된 이후 물 건너간 줄 알았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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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이게 3천 후반?" 디자인 때문에 난리난 기아 '이 차'의 정체 기아의 엑씨드(XCeed)는 유럽에서만 판매되는 전략형 모델이다. 소형 크로스오버 스토닉과 중형 SUV 스포티지 사이에 포지셔닝 된 엑씨드는 2019년 출시 이후 유럽에서 12만 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차량이다. 혁혁한 활약을 보여주는 엑씨드인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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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 BMW, 벤츠" 제네시스 신차 라인업 유출, 의외로 괜찮아서 기대감 급증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에서 SUV로 구성된 ‘GV’ 라인업에 큰 변화가 있을 전망이다. 업계에 따르면 기존 모델에 완전 신차까지 더해 라인업이 4종에서 6종으로 늘어난다. 과연 라인업별로 계획은 어떻게 될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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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을 왜 이 따위로..." 교차로 우회전, 도입 후 충격적인 결말에 운전자들 당황 우회전 차량 일시 정지가 의무화된 가운데, 관련 사고는 오히려 소폭 늘었다고 한다. 분명 계도 기간도 수차례 거친 상황. 여기에 대해 전문가들의 의견은 어떨까? 추가로 이와 관련해 시민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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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가 이상한데" 덤프트럭 번호판 나사, 담당자의 실제 답변은 과연? 최근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는 사진이 있다. 그 사진은 바로 덤프트럭 번호판 사진으로, 이를 고정하는 '나사'를 두고 게시물을 올린 글쓴이는 어떤 메시지를 남겼다. 대체 무슨 일인 걸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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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박 진짜 가능?" 벤츠가 만든 미니 스타리아, 살짝 아쉬운 이유 메르세데스-벤츠가 선보인 EQT는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작은 체격을 가진 전기 밴이다. 내연기관 T 클래스를 기반으로 전동화 시대에 걸맞게 탈바꿈했다. 지난해 12월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EQT인데, 최근 메르세데스-벤츠가 EQT 차량의 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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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그 차?" 국내 단종된 GM 알페온, '이곳'에선 풀체인지까지 등장 GM의 럭셔리 브랜드로 알려진 뷰익에서 신형 '라크로스' 공개했다. 브랜드의 기함 모델답게 이번 라크로스는 실내외 곳곳에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런데 이 차 알고 보면 국내와도 인연이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된 일일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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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사이버트럭 급" 1억 초반 영국산 '전기차'의 정체 스코틀랜드의 전기차 스타트업 먼로가 지난해 공개한 SUV MK1에 이어 상용 4x4의 픽업트럭을 공개했다. 이로써 포드 레인저 등 내연기관의 대안으로 중공업 분야에서 제로 배출을 실현할 수 있는 차량이 탄생했다. 전형적인 박스 형태의 전기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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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 자리 탈환" 셀토스, 코나 누르고도 안심 할 수 없는 이유는? 기아 셀토스가 글로벌 판매량 100만 대 고지에 올라섰다. 출시 3년 만에 세운 대기록이지만, 정작 기아차는 홈그라운드인 국내 상황만 하더라도 마음을 놓을 수 없다고 한다. 대체 왜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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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스차에 열받은 정부" 앞으로 나올 현대차 신차에 '이 기능' 삭제한다 정부, 스텔스차 뿌리뽑는다법적으로 스텔스차 발생하지 않도록 강제스텔스차 근절로 교통안전 개선 기대 진짜로 위험한 스텔스차 사라진다 야간 운전할 때 골칫거리였던 스텔스차가 사라질 전망이다.얼마 전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정부는 2025년부터 국내 판매되는 자동차에서 전조등과 미등 ‘오프(OFF)’ 버튼을 없앨 것이라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정부는 자동차 전조등과 미등을 끌 수 없도록 오프 버튼을 없애고, ‘오토(AUTO)’ 기능을 기본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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