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가정의 달 행사 개최
평택 공장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노사 문화 구축과 성장 노력
가족 초청행사 개최
KG 모빌리티(KG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택공장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300여 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해 생산 라인을 직접 둘러보며 회사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행사에서는 노.경 대표 간담회, 외부 강사 초청 교양 강좌, 레크레이션, 체험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가족들은 조립 라인을 직접 체험하며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고, 노.경 대표 간담회에서는 회사 현황과 궁금한 사항들을 직접 듣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양 강좌와 가족 참여
‘가정 생활의 지혜’라는 주제로 진행된 교양 강좌에서는 개인 성격 진단과 분석을 통해 가정에서 책임 있는 행동을 해야 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노사문화 구축과 성장 노력
박장호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회사 현황에 대해 함께 소통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노동조합과 함께 선진 노사문화 구축은 물론 임직원과 가족들과의 유대감 및 신뢰감 형성을 통해 회사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목래 위원장도 “가족 초청행사는 임직원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행복한 일터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와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