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순수 전기 SUV 리릭 국내 공식 출시
전기차 성능으로서는 최고 수준
사전 계약 고객에게는 다양한 지원까지
럭셔리 EV의 새로운 기준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5월 23일부터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의 국내 출시를 공식 발표하고 사전 계약을 시작했다. 캐딜락은 이번 출시로 전기차 시대에 맞춘 새로운 럭셔리 EV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초기 슬로건 ‘세계의 기준(The Standard of the World)’을 다시 한번 재현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캐딜락은 모든 브랜드 역량을 리릭에 집중하여 아이코닉 모델을 완성했다.
디자인과 기술의 혁신적 조화
리릭은 GM의 혁신적인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최초로 적용한 모델로, EV 특유의 비율과 캐딜락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자연의 리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블랙 크리스탈 쉴드’ 그릴 패턴, ‘코레오그래피 라이팅’ 등의 기술적 요소가 결합되어 유니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33인치 커브드 어드밴스드 LED 디스플레이와 19개 스피커로 구성된 AKG Studio 오디오 시스템은 풍부한 차량 경험을 제공한다.
최고 수준의 전기차 성능
리릭은 102kWh의 대용량 배터리 팩과 듀얼 모터를 탑재하여 최대 출력 500마력, 62.2kg·m의 강력한 토크를 발휘한다. 4륜구동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완전 충전 시 주행거리는 465km에 달한다. DC 고속 충전 시 약 10분 만에 120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가변형 리젠 온 디맨드’와 ‘원 페달 드라이빙’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드라이브 모드와 차세대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더욱 럭셔리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리릭의 사전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계약금 트리플 할인 프로모션과 300만원 현금 지원, 한정판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견적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리릭 에코백과 파우치, 인스퍼레이션 노트 세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1개월 시승권도 제공한다. 리릭의 고객 인도는 7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