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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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 누르니 과태료" 현대차가 뜯어 말려도 소용없는 '이 기능' 연구에 따르면 운전자들이 부분 자동화 운전 시스템을 사용할 때 주의 산만 위험이 증가한다. 테슬라와 볼보의 주행 보조 시스템을 사용한 운전자들은 운전에 집중하지 않는 경향을 보였으며, 이에 대한 안전성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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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천 중반 쏘나타" 그랜저·K5 대신 무더기 계약 현대 쏘나타가 8월 판매량에서 그랜저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며 중형 세단 시장에서 강세를 보였다. 택시 전용 모델에 의한 실적 상승 뿐만 아니라, 아산공장 중단으로 실적 패널티를 받고도 K5와 근소한 차이를 보인 점에 주목할 만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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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전기차 괜히샀나" 고속도로 갔다가 장기주차 하게 생겼네 국내 전기차 보급률은 증가하고 있지만 충전 인프라는 여전히 부족하다. 충전기 1대당 494대의 전기차가 사용해야 하는 현실에서, 특히 교통약자형 충전기의 부족이 두드러진다.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 본문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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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했죠? 과태료 0원" 교차로 좌회전인데 직진, 불법 아닙니다 교차로 직진과 관련된 법규에 대한 오해가 많은 운전자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다. 딜레마존에서의 안전한 통행 방법을 포함한 정확한 교통 안전 교육이 시급하다. 구체적으로 언제 직진이 가능한지 본문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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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바이보다 더 악질" 벌써 8,752명, 운전자 스트레스만 폭발 최근 5년간 PM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급증하면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에 대한 안전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일부에서는 PM 퇴출 논의를 제기하고 있다. 과연 어떤 내용인지 본문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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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0만원 옵션 S클급 G80" 무조건 계약할 퀄리티에 난리! 제네시스가 G80 전동화 모델 일렉트리파이드를 부분변경 했다. 초기형 대비 차체가 커지고 편의사항이 대거 탑재됐다. 기존 내연기관 G80과 일렉트리파이드의 비교를 통해 어떤 차이점과 장점을 갖췄는지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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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E클 계약 취소!" G80 전기차, S급 퀄리티 주목 G80 일렉트리파이드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됐다. 초기형 대비 전장과 휠베이스가 늘어났고 VIP 시트와 통풍시트 등의 옵션 도입으로 뒷좌석을 고급화해 쇼퍼드리븐 성격을 강화했다. 또한 주행가능거리가 높아지면서 전기차로서의 강점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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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도 아 속았다" 고속도로, 얘네들도 과태료 신고 대상 1편 픽업트럭에 이어 화물차 같지 않지만 화물차인 차량이 또 있다. QM6 퀘스트, 토레스 EVX 밴 등 뒷좌석을 승객이 아닌 화물 적재용으로 만든 차량이 있다. 이외에도 경차 밴 모델이 있지만 화물차로 분류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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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처음 알았네" 운전자들, 주차장 나오다 바로 정비소 갈 상황 다시 더워지기 시작한 요즘, 에어컨을 가동한 후 차를 주차하면 주차장 바닥에 물이 고인다. 찬 냉매를 만나 공기 중의 수분이 응결하여 맺힌 물방울이 떨어진 것이다. 다만 물 색깔이 아닌 액체가 고여 있다면 점검 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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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면 무조건 신고" 운전자들, 뒤집어 쓸 까봐 환장할 '이 상황' 자전거 탑승자가 제대로 된 주행 방법을 인식하지 않아 도로 위의 운전자가 고통 받고 있다. 관련 법규가 존재해 처벌까지도 가능하다. 이에 자전거의 올바른 도로 통행 방법을 소개하고, 자전거의 불법 통행 사례를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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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지 너무 밀리더라” 추석 연휴 7시간 10분 원인, 정부는 알고 있었다 추석 연휴 첫날 귀성 차량이 몰리며 고속도로 곳곳에서 정체가 발생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귀성길 정체가 오전 11시에서 12시 사이에 가장 극심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저녁 8시에서 9시 사이에 해소될 것으로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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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부산 7시간" 추석 길막힘, 아빠들 무조건 쓸 역대급 기능 자율주행 기술이 고도화되면서 현대차그룹의 3단계 자율주행 기능 개발이 주목받고 있다. 고속도로 주행 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해질까? 기술과 법의 변화를 살펴본다. 추석에도 쓸만할지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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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없이 과태료" 카니발 단속에 이런 방법을? 경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고속도로에서 교통법규 단속을 강화했다. 버스전용차로 위반, 음주운전 등 다양한 위반 사례가 적발되었으며, 경찰은 비상근무를 통해 교통 혼잡과 사고 예방에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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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도로, 100% 불가능" 운전자들 과태료 수금 과속과 신호위반은 교통사고 위험을 증가시키고, 실제 시간 절약 효과는 미미하다. 서울 시내에서 과속으로 6분 단축했지만, 과태료만 160만 원이 부과되었다. 안전한 운전이 최선이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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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강제로 변경" 교차로 연속 빨간불, 기분탓 아니었다 지난 2020년, 도로교통공단이 8월부터 11월까지 야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신호운영체계를 개선했다. 야간 교통사고 치사율이 주간보다 높고, 과속 및 신호위반 사고가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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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세금 뜯기 좋네" 교차로, 신고하면 무조건 털리는 '이 상황' 정지선 위반은 단순한 교통법규 위반을 넘어 사고의 큰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호위반으로 벌점과 범칙금이 부과되며, 사고 발생 시 형사 처벌도 받을 수 있으니 항상 정지선을 준수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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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욕 먹는 운전자들" 단속카메라 찍혔더니 면허 취소 교통법규 위반 시 부과되는 벌금, 벌점, 범칙금, 과태료 등의 처벌 수위에 대해 알아보자. 속도위반, 보호구역 위반, 고속도로 저속 주행 시 부과되는 처벌과 관련된 상세 내용을 살펴보자. 빨리 가려해도 소용없다는 점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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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3천명, 나도 실수" 급발진은 없었다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와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주최한 자동차 급발진 의심사고 설명회에서 전문가들은 급발진 사고 대부분이 페달 오조작에 기인한다고 설명하며,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을 통한 안전성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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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빨간불 누구냐" 이러니 교차로에서 X쳤냐고, 욕 먹지 비보호 좌회전 통행 방법과 신호 위반 시 벌금, 벌점 정보를 제공한다. 녹색불, 빨간불 상황에 따른 안전한 좌회전 방법과 비보호 유턴 관련 팁도 확인해보자. 세부내용은 본문을 찬찬히 살펴보기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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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상 난치병 수준" 전문가도 한탄할 '이 상황', 처벌은? 도로에서 후진 주행은 도로교통법에 의해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벌금과 면허 정지 처분 등 법적 제재가 따른다. 역주행으로 인한 사고는 과실 비율 100%까지도 책임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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