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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자동차

  • 시청역-급발진-브레이크-제네시스
    "그대로 돌진, 대참사" 시청역 덮친 교통사고, 운전실수 아니냐 논란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13명의 사상자를 낸 역주행 사고로 경찰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다.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했지만, 전문가들은 운전 부주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사고 원인을 다각도로 조사 중이다.
  • 기름값-주유소-유류비-유류세-정부-운전자-주유소-고유가-휘발유-경유
    "주유소, 사기치나?" 운전자들 기름값 왜이러냐, 시동 못 켜겠다 오열!! 유류세 인하율 축소로 기름값 상승, 7월부터 유류세 인하율이 축소되며 기름값이 올랐다. 정부는 알뜰주유소와 협력해 가격 인상 억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류세 환원으로 국민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
  • 챗GPT-인공지능-폭스바겐
    "얘가 나보다 낫네" 앞으로 '이 차' 오너들 복장 터지는 일은 없을듯 폭스바겐이 챗GPT 기능을 탑재한 신차를 공개했다. IDA 음성 어시스턴트를 통해 제공되는 이 기능은 인포테인먼트, 내비게이션, 실내 온도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챗GPT는 질문과 답변을 즉시 삭제해 데이터 보호도 철저히 한다.
  • 폭스바겐-AI-ChatGPT
    폭스바겐, 챗GPT 탑재 차량 출시!! ID.패밀리와 신형 골프, 티구안, 파사트까지 폭스바겐은 인공지능 챗봇, 챗GPT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ID.패밀리와 신형 골프, 티구안, 파사트 모델에 도입한다. 이를 통해 운전자들은 일상 언어로 차량과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추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은 이번 기능 도입으로 대중적인 기술의 대중화를 이루겠다는 목표를 더욱 확고히 한다.
  • 고속도로-톨게이트-후진-과태료
    "운전자들 대환장" 제발 지나가라고 오열하는 고속도로 '이 상황' 인터넷 방송 BJ가 고속도로 요금소에서 후진하는 사건이 논란이 되었다. 그는 대수롭지 않게 반응했으나 비판이 커지자 사과했다.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큰 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한 행위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 르노-그랑-콜레오스-메갈-페미니즘-손가락
    "와, 진짜 계약 취소?" 르노코리아, '손가락 제스쳐' 때문에 1.5조 공중폭발 위기 르노코리아가 사내 홍보 콘텐츠로 인한 '남성 혐오' 논란에 직면했다. 회사는 즉각 사과하고, 관련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으며, 조사위원회를 구성해 재발 방지에 나섰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 기아-타스만-EV3-PV5-신차-전기차-픽업트럭
    "돈 있으면 다 샀지" 기아, 신차 공개에 예비오너들 마음 싹쓸이 기아가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PBV 콘셉트와 첫 픽업 모델 '더 기아 타스만'을 공개했다. 전기차 EV3, EV6, EV9을 통해 전기차 대중화에 앞장서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한다.
  • 제네시스-G80-전동화-페이스리프트
    "이러니 벤츠 대신 사지" 제네시스 신형 전기차, 스펙 대만족 그자체 제네시스는 3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정교한 외관, 넓어진 휠베이스, 다채로운 편의 사양, 4세대 배터리로 향상된 주행 가능거리가 특징이다. 국내 시장에 8월 본격 출시 예정이다.
  • 캐스퍼-일렉트릭-전기차-레이EV
    "레이 EV 오너들 오열!!" 캐스퍼 전기차 나오자 스펙 미쳤다 난리! 현대차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픽셀 그래픽과 향상된 공간 활용성, 주행 안정성을 갖춘 이 전기차는 최대 315km 주행 가능하며,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을 제공한다.
  • 르노-그랜드-콜레오스-오로라1-SUV-신차-아빠차
    "쏘렌토 안 사도 될 듯?" 아빠들, '이 SUV' 진짜 이쁘다 난리! 르노코리아의 신형 SUV, 그랑 콜레오스가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됐다. 독보적인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과 웰 드라이빙 컨셉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즐거운 운행 경험을 제공한다. 5G 데이터와 OTA 업데이트 지원으로 최신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 벤츠-EQA-EQB-전기차-SUV
    "벤츠네? 당장 계약!" 디자인 성능 모두 합격! EQA, EQB 주목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더 뉴 EQA와 EQB 모델로 도심 전기 모빌리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외관 디자인, 주행 편의성, 디지털 기능 등이 향상됐으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 제네시스-제네시스마그마-엑스그란레이서콘셉트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미래 ‘고성능 럭셔리’의 기준,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 공개! 제네시스가 고성능 럭셔리 차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제네시스 마그마 프로그램을 통해 고성능 모델 개발에 도전,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가 그 첫 번째 결실로 공개됐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의 융합으로 미래의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 제네시스-2024년-부산모빌리티쇼-네오룬
    제네시스 네오룬, 한국적 '달 항아리'의 우아한 품격 닮은 실물 아시아 최초 공개!! 제네시스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초대형 전동화 SUV '네오룬 콘셉트'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였다. 네오룬은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된 이후 처음으로 아시아 시장에 소개되는 모델로, 제네시스의 혁신적 기술과 한국적 환대의 결합을 보여준다. 'Neo'와 'Luna'의 조합으로 이름 지어진 네오룬은 제네시스만의 미래 지향적 가치를 담고 있다.
  • 제네시스-G80-부산모빌리티쇼
    제네시스, G80 올 8월부터 국내 전동화 세단 시장 휩쓴다! 제네시스가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이 드디어 2024 부산 모빌리티쇼를 통해 국내 시장에 공개됐다. 이번 모델은 지난 4월 중국 베이징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많은 기대를 모았다. 럭셔리 대형 전동화 세단으로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편의 사양이 특징이다.
  • 기아-EV3-부산모빌리티쇼
    기아, EV3로 전기차 대중화의 새로운 장 연다 기아가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전용 콤팩트 SUV 전기차 EV3를 선보이며 전기차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 EV3는 이미 지난 5월 공개된 바 있으며, 이번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다시 한번 그 매력을 강조한다. 기아는 전시관 전면에 EV3를 배치하고 EV3 존(Zone)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에게 EV3의 다양한 기능과 특징을 소개한다.
  • 현대차-아이오닉 5 N- 고성능-전기차-BMW-포르쉐-피닌파리나-테슬라-뉘르부르크링
    "현대차, 35배 가성비" 아이오닉 5 N, BMW, 포르쉐 싹 쓸어버렸다! 현대차 아이오닉 5 N이 독일과 영국에서 진행된 고성능 전기차 비교 평가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탁월한 주행 성능과 다양한 고성능 특화 사양으로 주목받으며, 전기차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 르노-세닉-e테크-전기차-MPV
    "나오면 무조건 계약" 르노 역대급 디자인 '이 모델', 출시 언제냐 난리! 르노 세닉 E-테크 100% 전기차가 IAA 모빌리티 2023 모터쇼에서 공개되었다. 가족의 자유롭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설계된 이 차량은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며, 379마일의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 GM-우링-전기차-빙고-EV-가성비-경차-가격-중국
    "레이보다 싸네" 1천짜리 가성비 전기차, 한국 들어오면 엄청 사겠네 GM 우링이 2024년형 빙고 전기차를 56,800위안 이하의 가격으로 출시하며 BYD의 시걸 EV와 경쟁을 벌인다. 더 빠른 충전 속도와 새로운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 현대로템-현대자동차그룹-무인전술차량-국군-군사무기-자율주행-HR셰르파
    "국군 도입 시급!" 현대차, 북한 때려잡기 딱 좋은 '이 차' 개발 현대로템은 최신형 다목적 무인차량 HR-셰르파를 공개했다. 이 차량은 현대자동차그룹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군사 작전에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팔랑크스 전술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 자율주행-교통사고-고속도로-안전운전-현대차-HDA-완전자율주행-V2X
    "효과 50% 상승" 상당히 우월한 내 차 '이 기능', 몰라서 손해봤다 오열! 자율주행차가 후방 추돌, 정면 충돌, 측면 충돌, 도로 이탈 사고를 20%에서 50%까지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그러나 저시정 조건, 해뜰 녘, 해질 녘, 회전 상황에서는 여전히 인간 운전자가 더 안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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