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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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속방지턱 토나오네" 운전자 골절, 아니 왜 과실 반반? 도로 주행 중 고원식 횡단보도에서 발생한 사고로 운전자가 부상을 입은 사건에서, 법원은 지자체의 일부 책임을 인정하며 손해 배상 책임 비율을 50%로 변경했다는 판결을 내렸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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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넌 운전하지 마” 운전자들, 모르면 X욕 먹는 상황 운전 중 작은 매너와 사전 준비가 안전과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주차, 혼유 사고 예방, 양보 등 매너 있는 운전 습관을 통해 더 쾌적한 도로 환경을 만들어 보자.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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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신고하세요!” 운전자 1300만원, 금융치료가 약이지 자동차 번호판 가림 행위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높은 과태료와 처벌이 따를 수 있다. 번호판을 가리는 사소한 행위도 범죄 예방과 행정상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엄격히 단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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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속 없다고, 쫄지마” 이런 운전자들, 고속도로 호구 1위 추석 시즌을 맞아 고속도로 갓길과 버스 전용차로의 이용 규칙을 지켜야 한다. 무단 이용 시 과태료와 범칙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도로 혼잡과 사고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안전운전이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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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면 솔직히 살만함” 벤츠 취소하고 제네시스 계약 제네시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LED 램프 디자인, 제네시스X 컴버터블 컨셉카는 브랜드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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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 지켰더니 과태료” 운전자들, 와 돈 뜯길 뻔했다 한숨 교차로에서 구급차 양보와 신호위반 사이의 딜레마. 도로교통법 상 긴급차량의 통행은 신호보다 우선시 된다. 블랙박스가 없어도 과태료는 면제 가능하다. 상황에 맞는 유연한 대처가 필요하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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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누가 생각했냐” 온 사방 도배하니, 운전자들 초긴장 스쿨존 내 노란색 교통시설은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조치이다. 노란색 횡단보도와 정차금지지대는 교통안전 효과를 높이며,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적인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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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낮에도 단속?" 선 구분 못하면 과태료 날아온다 버스전용차로의 종류와 운영시간을 정확히 이해하여 단속과 과태료를 피할 수 있도록 하자. 중앙차로는 상시 운영, 가로변차로는 전일제와 시간제로 나뉘어 운영되며, 고속도로 전용차로도 운영 시간이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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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뽑고 이제 알았네" 운전자 99%, 이 기능 폐차할 때 까지 방치 블루링크 SOS 서비스는 차량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긴급 상황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한다. 사고, 고장, 연료 부족, 배터리 방전 등의 상황에서 긴급 구난, 견인, 주유, 잠금 해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운행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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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썼으니 단속파티" 나는 아니겠지, 돈 왕창 뜯긴다 경고 강남구는 공유 킥보드의 불법 주정차 문제 해결을 위해 66개소에 주차구역을 설치하고, 8월 27일 민·관·경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주차구역 준수와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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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기밀, 중국 유출" 이러다 한국 멸망 한다 난리! 수원지법은 현대자동차 연구원이 수소연료전지 기술을 중국으로 유출한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했다. 기술 유출 범죄에 대한 엄격한 처벌과 국가핵심기술 보호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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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들 잘못 뜯겼네" 카메라 없는데 과태료, 치명적인 문제 있었다 정부의 드론 단속과 암행순찰차 운영이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섰다. 드론 단속의 효과는 긍정적이었으나 개인정보보호 문제로 중단되었고, 암행순찰차는 법적 문제로 많은 운전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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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4천 중반 트림 묶였네" 싼타페 오너들, 79만원 옵션 급고민 신형 싼타페의 연식 변경 모델이 출시되면서 상위 트림 옵션인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Ⅱ'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 센터 미러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기능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캘리그래피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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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드디어 만드네" 올림픽대로·강변북로, 운전자들 고문 해방 얼마전 서울시는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에 ‘한강변 졸음쉼터‘를 조성할 계획이라 밝혔다.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는 각각 43.1㎞와 29.4㎞로 매우 긴 구간이지만, 화장실을 비롯해 쉴 공간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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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75세 운전자 강제" 거부하면 과태료·면허취소, 무조건 한다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가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도로교통공단은 고령 운전자를 위한 교통안전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65세 이상은 교육을 권장받고 있으며, 75세 이상은 의무적으로 이수해야 한다. 교통안전교육을 통해 고령 운전자의 사고 예방이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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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쳤더니 가격 다운" 신형 싼타페 135만원 옵션, 고를 수밖에 없죠 신형 싼타페 사양 구성에 큰 변화가 감지 됐다. 신규 옵션 패키지가 추가 됐기 때문이다. 이번에 소개할 변화는 '베스트 셀렉션'과 '프레스티지 플러스'다. 전자는 익스클루시브(기본 트림), 후자는 프레스티지(중간 트림)에 신설된 패키지로 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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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 모르고 과태료 뜯었다" 이렇게 당한 버스기사 여럿, 논란 경찰이 잘못된 과태료를 버스 기사들에게 부과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중형 승합차는 단속 대상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과태료를 받은 기사들은 경찰의 정확한 업무 처리를 요구하고 있다. 세부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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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래서 엄청 막혔나" 걸레짝 된 전국 도로, 새로 싹 깔았다 지난 4년 6개월간 전국에서 발생한 18만여 건의 도로 파임 현상에 대해 국토교통부가 근본적인 대책을 추진 중이다. 특히 폭우로 인한 도로 파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로포장 재료 품질 개선과 지방자치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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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들 혐오 1위" 고속도로 정체, 카니발 혼자 탔네 한숨 버스 전용차로의 효과적 운영을 위해 틴팅 농도와 단속 강화 필요성이 대두된다. 고속도로 순찰대는 차내 인원 확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에 대한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 세부내용은 본문 내용을 참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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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또 고장났네” 오너들, 비싼 돈 주고 관리 안하는 ‘이 기능’ 차량 선루프 활용 방법과 관리 요령을 현대차를 기준으로 설명명하고자 한다. 선루프 관리와 초기화 방법도 함께 소개하여 오너들이 효율적으로 차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내용을 살펴보자. 비싼 기능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꿀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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